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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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테고리/기획전/삼품검색 등의 메뉴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선택 후
[선택 상품 DB 다운] 또는 [전체 상품 DB 다운] 버튼을 클릭히면 다운로드 됩니다.
2. 원하는 상품 선택 후 [선택 상품 담기] 클릭하면 [상품 DB 보관함]에 저장 이후 필요한 상품만 선택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 [아엠셀러]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정보기입 및 이용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3. 가입 승인처리 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일정은 상품마다 다르며, 상품페이지에서 주문마감 시간과 대략적인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상품 DB 보관함]에서 [주문하기] 클릭 후 주문정보를 입력하고 결제수단 선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1개 당 1개의 아이디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엑셀파일을 이용한 [대량 주문 업로드]는 현재 개발진행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기능 오픈 예정입니다.

2. 가격 조정(흥정) 관련 문의는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현재 쇼핑몰과 연동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셀러께서 직접 아엠셀러 상품 DB를 다운로드하여 쇼핑몰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송장입력은 출고와 동시에 입력됩니다.

(출고일정은 상품마다 다르며, 상품페이지에서 주문마감 시간과 대략적인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아엠셀러]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주무내역]을 클릭합니다.

2. 반품/교환이 필요한 주문번호를 검색 및 클릭합니다.

3.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상품 선택(체크박스) 후 반품사유 선택 및 기입하고 [반품요청]을 클릭합니다.

1. [아엠셀러]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주무내역]을 클릭합니다.

2. 취소가 필요한 주문번호를 검색 및 클릭합니다.

3.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상품 선택(체크박스) 후 취소사유 선택 및 기입하고 [취소요청]을 클릭합니다.

* 주문확인 후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능 개발중에 있습니다.

*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im@officenex.co.kr)

1. 로그인 후 [아엠셀러]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2. 정보 수정 후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 주소 및 담당자 정보만 수정 가능합니다. (회사명, 대표자, 사업자등록번호 수정 불가) 

[아엠셀러] 메인페이지 - [수정리스트] 메뉴에서 상품 수정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출고 진행여부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반품불가]로 등록된 상품은 단순변심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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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경우엔 반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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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반품 진행사항은 [1:1]문의로 부탁드립니다.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 기간이 지난 후엔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